미디어챌린저, TV조선 상암스튜디오에 뜬 사연







Hey 모두들 안녕?

(조서니 오랜만의 등장)

미디어챌린저 박민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지난 23일 목요일, TV조선 상암스튜디오가 시끌시끌했다는데요.


바로 미챌이 떴기 때문입니다~~~






짜잔 여기가 바로 TV조선 제작스튜디오가 있는 디지털큐브입니다!!


(광화문 아니고 상암동에 있어요~)






네, 그렇습니다. 

미챌 6월 정기모임 장소가 호박씨 사전녹화장이었어요!

(드디어 김구라, 장윤정씨를 보는 건가!! 흥국이 아저씨 볼 맘에 더 두근두근)



저는 4주차 미션을 마치지 못해서 미리 가서 완성할 예정이었으나...(Fail....)


결국...1시간 정도 일찍도착해서 카페갔는데... 

엄마는 뭐길래 다시보기하면서 웃음터져가지고....미션도 못하곸ㅋㅋㅋ

(그래도 일등으로 도착한 듯!!!!뿌듯)




드디어 모임시간인 4시가 되고, 과장님과 미챌슈바님들이 오셔서 

제작현장으로 GOGO했어요!





미챌이 첫번째로 도착한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회의실이었어요! ㅋㅋㅋ 

여기서 잠깐 PD님들 오실 때까지 대기를 했답니당




회의장에는 실시간으로 사전녹화장의 모습을 볼 수 있는 TV가 있었는데, 

뭔가 진짜 내가 녹화장에 왔구나...실감이 나더라구요~




짜잔-★


여기서 주간 시상을 해서 상품권도 받았답니다!!! 

(몇장인지는 비밀!)

이 영광을 B급뉴스쇼 짠에게 돌리겠습니다.





그리고 너무나도 멋진 두 PD님들이 저희를 안내해주셨어요.




 여기가 바로 호박씨가 탄생한 제작회의실인데요

작가님들이 안에서 열심히 고민중인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의상실에 갔는데 




코디네이터분들이 없으신 연예인이나, 전문가분들은 의상실을 이용한다고해요!

신기방기....


이번 주 코디 의상 목록을 보는데...강적들 갑수님이 딱 눈에 띄었어요!

(자기소개때 갑수님 등장한 거 기억나시죠? ㅋㅋㅋ)


역시 진짜 방송국 온 기분을 느끼려면 의상실이 진리인거 같아요.

뭔가 무도특집이 생각나면서 촬영해야할 것 같고 그랬어요ㅋㅋㅋㅋ





그리고 편집실!!!이 제일 인상 깊었는데요

이유는 너무도 쾌적해서....ㅋㅋㅋㅋㅋ

편집하면 몇일 밤새서 찌든 느낌이 있었는데

신설 편집실이라 그런지 넘나 깔끔 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 갑자기 편집의 욕구가 솟아오르지 않나요?

저는 이때 잠시 영상편집이 막 하고 싶어졌었어요 아주 잠시.....(찰나의 순간-★)




그리고 도착한 호박씨 녹화장!




 

녹화장은 두번을 방문했는데요.

처음에는 스튜디오 견학차 갔는데


PD님이 스튜디오 제작현장에 대해서 설명해주시고

총괄제작실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온에어 때 봤으면 뭔가 긴박한 현장느낌을 볼 수 있었을까요?

아직 녹화가 들어가기 전이라 조용해서 아주 쪼끔 아쉬웠어요...

on-air등에 빨간불 딱 들어오는 그 찰나의 순간을 보고싶었는데 ㅜㅜㅜ



두번째는 스튜디오 녹화참석차 방문했어요.

여러분 저! 김구라아저씨랑 장윤정언니랑 조영구아저씨 그리고 요즘 대세 김흥국아저씨 보고왔어요!!!!!!!!!!



다같이 사진도 찍었읍니당 하하하하



녹화가 굉장히 재밌었는데, 


게스트는 누구였는지 궁금하시다구요?


진짜...완전 대박이었습니다. 


쎈언니들 특집에 갔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더 재밌었어요!




이번 주 화요일 밤 10시에 그 모습이 공개됩니다! 

(모두 배꼽잡고 본방사수 준비하세욬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미챌 뒤풀이 현장





치맥을 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치킨과 맥주의 조합으로 미챌끼리 많이 친해질 수 있었어요

(읭?ㅋㅋㅋㅋㅋ)




자리마련하시느라 수고해주신 슈바님들과 미챌관계자 여러분들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정기모임은 제작스튜디오를 견학하고, 호박씨 사녹방청을 할 수 있었던게 메인이었지만

방송에 관심있는 미챌들이 관계자들을 만나 이야기 할 수 있어서 더 뜻깊었어요~

(다음에는 PD님들과 좀 더 시간이 많아졌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정기모임은 과연 어디서 어떤 모습으로 만나게될지 넘나 궁금하네요!


그럼 다음 미션에서 또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