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챌린저만의 수준 높은 SNS 홍보특강 with 광화문 맛집에서 삼겹살






안녕하세요! 미디어챌린저 박민희입니다.


지난 목요일에 미챌이 광화문에 삼겹살냄시 풀풀 풍기며 걸어다니는 거 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



저희가 광화문 맛집 남원정에서 뒤풀이를 했기 때문이죠!!!





요기 TV조선에서 엎어지면 코닿을 곳에 위치한 광화문 맛집 남원정!!!


담당자님들이 여름 더위에 지친 미챌들을 위해서 소고기와 위스키를 사주시려고했으낰ㅋㅋㅋ


저희가 너무나도 간절히 삼겹살을 원해서 요기로 데려가 주셨어요~


(센스쟁이)





보이시나요? 기름진 삼겹살의 모습!!!


아직도 코끝에 삼겹살의 향기가 떠나질 않네요...☆


또 가고싶다~






사실 저희 미챌이 광화문 맛집 남원정에서 회식한 이유가 따로 있었는데요~


바로 미챌들의 SNS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려줄 <SNS특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SNS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특강이 너무도 궁금하실텐데요!


제가 그 현장으로 데려가 드릴게요~ 퐐로퐐로미






SNS 홍보 특강은 TV조선 광화문 본사 대회의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작렬하는 태양아래 이제는 익숙한 발걸음으로 아슬아슬하게 도착-☆ 






가는길에 여름하늘이 너무도 이뻐서 찰칵-


ㅠㅠㅠㅠ 이것만 안찍었어돜ㅋㅋㅋㅋ 급하게 뛰어올라가지 않았을텐데....







대회의실 앞에 붙어있는 미챌 정기모임 포스터!


헐레벌떡 뛰어들어가도 찍을 건 찍는 게 바로 미챌의 정신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늦게 도착한 미챌들은 저렇게 손들고 벌서기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리둥절한 모습으로 손드는 모습에 미챌들 웃음폭발




그리고 전해진 기쁜소식과 슬픈소식....


슬픈소식은 저희 팀 담당이었던 허인행슈퍼바이저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떠나게 되었어요 ㅜㅜ




잊지않을게요 인행수바...☆ 





그리고 뉴페이스 강성규 슈퍼바이저가 새롭게 합류하게되었어요~


과장님이 잘생겼다고 칭찬을 막 하시던데~ 


앞으로 저희를 잘 이끌어주시길바라요!!!






그리고 주간시상과 월간시상이 이어졌는데요



영광스럽게도 제가 월간시상자에 올라 상품권을 get했답니당


(이 영광을 부모님과....미챌여러분...친구들....전 지구인 모두에게 바칩니다)







드디어 본격적 특강 시작!


강의는 조재형강사님이 진행해주셨어요~




조재형강사님은 백만방문자 블로그를 운영하시기도하고

지금 당장 소셜마케팅을 시작하라의 저자이시기도 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실질적인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어요~



집중미디어시대에서 분산미디어시대로 옮겨온 지금

TV광고에만 치중할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광고가 중요하다


특히 콘텐츠 재가공(브릿지 콘텐츠)를 하여서 SNS유통을 하는 것이 추세!





열심히 강의를 경청하는 미챌의 모습.jpg



그리고 가장 중요한 별 다섯개 핵심포인트 ★


공감가는 콘텐츠를 만들어라


어떻게?



블로그는 블로그스럽게

소재는 범용적으로

퀄리티는 조금 좋게



특히 블로그에서는 맛집/여행/요리/뷰티/연예 키워드를 빼먹으면 안된다고 하셨어요


제가 오늘 다른날과 다르게 포스팅 앞부분에 삼겹살 맛집을 먼제 이야기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죠!



그리고 가장 기억에 남는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요~

블로그를 시작하는 분들! 귀기울여주세요



집중



블로그에는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만 쓰는게 아니라

내가 하고싶은 이야기에서 사람들이 원하는 이야기를 융통성있게 확대해서 포스팅하라 

고 조언해주셨어요!


어떠신가요? 

저는 딱 듣자마자 아....! 했는데

공감공감! 역시 공감콘텐츠의 달인...b







이상 SNS특강 현장을 그대로는 옮겨오진 못했지만


핵심만 전달해드린(그랬다고 생각하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정기모임은 어떨지 궁금하면 퐐로퐐로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