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취향저격~ TV조선에서 보고 싶은 콘텐츠!



이번 주 미션은


TV조선 SNS에서 만나고 싶은 컨텐츠를 실제로 구현해라!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콘텐츠는?


바로 TV조선 명장면 명대사




TV조선의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예지원씨 편에서 나왔던 명대사!


#노력은배신하지않는다

#응원합니다예지원씨




그리고 진짜 요즘 나의 취향저격 드라마


W

더블유


웹툰과 실제 공간을 오간다는 설정은...

오글거리지만....그래도 푹빠져서 보고있는 드라마!


우리 TV조선도 프로그램 홍보할 때 트렌디한 아이템을 패러디한 이미지를 올리는 것도

인기프로그램에 탑승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는 방법일 거라고 생각해서


제작한  짠






내 인생의 키가 되어줄 #B급뉴스쇼 #짠 #TV조선 #월요일 #9시40분 #최일구 #김주희





내가 만들었는데도 넘나...잘 만들었다!!!! (자아도취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