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챌린저'의 말을 들어봐+ 피플스타일



안녕하세요~ 미디어챌린저 박민희입니다.


벌써 8월이네요....여러분들은 안 더우신가요?

포스팅하는 지금은 새벽인데도 더워요.............



덥다!!!!!!!!!!!!!!!!!!!!!!!!






마더! 파더! 더워!!!!!!!!!!


에어컨을 트뤄!!!!!!!!!!!!!!!!!!!!!!!


하지만 지금 에어컨 틀면 등짝 스매싱....위험....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지난 8월 11일 목요일 TV조선 회의실에 미디어챌린저들이 모였었는데요~


바로, 대망의 20대와 SNS로 소통하는 방안에 대한 발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무더운 여름날...


TV조선 앞.....


나는...그때 커피를 들고 있었다





모임 장소 회의실 앞에서


갑자기 두근거리는 심장


그 이유는 바로..


제가...발표를 신청했기 때문입니다.


저는...사실 발표를 잘 못하기도하고, 기회도 없을 것 같아서 무작정 발표신청을 했는데

ㅜㅜㅜㅜㅜㅜ

준비도 제대로 못하고 발표도 못한 것 같아서 넘나 아쉬워요............


그래도 발표를 할 수 있었던 자체만으로도 좋았습니당!






발표에 들어가기 앞서, 주간우수자 시상과 월간우수자 시상이 있었는데요


부장님이 직접해주셨기도 하고 저도 주간우수자에 올라 상품권을 get했답니다


(수상자여러분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그리고 이어진 발표!


다들 어찌나 준비를 잘해왔던지...


저는 쭈구리가 되었지만, 아이디어 넘치는 미챌의 이야기들!!!



미챌 발표에서는

TV조선 캐릭터를 이용한 콘텐츠

TV조선 프로그램의 명대사를 이용한 카드뉴스형 콘텐츠

 TV조선의 긍적적 포지셔닝을 위한 페이크 페이스북 페이지 <내가 조선의 왕이다>


등등 


어찌나 재기 발랄한지... 재치넘치는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과연...저희들의 의견이 적용된 콘텐츠가 나올 것인지 (궁금궁금)





발표가 끝나고, 발대식부터 하려고 했었지만 못했던 피플스타일에 대한 탐구를 했었는데요


ㅋㅋㅋㅋㅋ 저는 굉장히 치우치게 나왔는데 원래 치우치게 나오게 된다며...


워너비 스타일이 아니라 제3자입장에서 본 나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체크해달라고 재차 강조하셨어요.





더 자세하게도 분석이 가능하지만, 간단하게 4가지 타입으로 미챌을 분석한 결과...


미챌의 과반수가 표현형이었다는~


신기방기.....


우리 표현형은....조직생활에는 다소 .....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흡....



하지만 사람은 모두 변한다고 걱정하거나 그러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어요!



인터넷에도 검색하면 나올 것 같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 고고






공식적인 정기모임이 끝나고.... 저녁식사시간!


미챌을 굶길 수 없다며 사원식당으로 고고!!


메뉴는 황태비빔국수와 삼겹살 정식이 있었는데


미챌 대부분...(?) 거의다 삼겹살 정식을 먹었던 걸로 ㅋㅋㅋㅋ





따란-



삼겹살 정식!


신나게 먹고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DIY샌드위치 코너에서 샌드위치도 먹었읍니다 (하하하)




저녁 먹고...미챌끼리 2차가서 또 치킨이랑 소세지 먹은건 우리만의 비밀로-




이로서 미챌의 공식적인 오프라인 모임이 마무리 됐는데요.



아직 미션이 남아있기는 하지만.... 끝으로 갈수록 너무나 아쉽습니다 ㅜㅜㅜㅜㅜ

서포터즈를 하다보면, 왜 이런걸 하지? 라는 마음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

미디어챌린저는 항상 유익하고 즐거운 모임이었던것 같아요.


해단식은 굉장히 특별하고 재밌을 거라는데~~~



기대로 아쉬움을 달래며 우리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