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스노우 스킨케어 화장품 후기2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서 2번크림 사용후기를 올립니다.

사실.... 귀찮아서 안올리려고했지만



1번 크림과 2번 크림은 굉장히 달라서...

근데...1번제품과 2번제품이 무엇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후기를 올린다는겤ㅋㅋㅋㅋ

너무 웃긴듯



1번크림을 3일동안 사용해본결과 

1번은 지성/복합성이 사용하기에 다소 리치했어요.

겨울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사용하기 괜츈할듯!

향도 은은하니 좋았고, 

별다른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았지만

3일중에 화장을 할일이 있어서 한번 했는데...ㅋ

밀림...

밤에만 바르는 걸로 ^*^

별다르게 하얘진거는 뭐...3일 체험했는데...확느껴질리가 없자나여?

못느끼겠네여...화이트닝....




다음 2번 타자

다음 타자 2번




아무튼 2번 크림을 사용한 후기는여

기름기름기름

입니다.

손을 살짝만 가져다 대도 기름인지 유분인지가 묻어 나와요.

향은 비오템st향이였고,

화장시에 밀리지 않고 잘 먹는 반면 기름기름기름으로 인해 거부감이 조금 든다는....

화이트닝은 오늘만 사용해서 모르겠쯤....

근데 지금 바른 후인데 이 유분성분이 걸리적거리지는 않네요. 또...

만지지만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2번이 더 좋은것 같기도 하구 아 모르겠다.


다 사용하고 나면 또 설문조사를 해서 최종 3인에게 정품을 준다는데

그때 만약에 당첨되면 한달 정도 사용해보고 화이트닝이 진정 되는지 

후기를 올리고 싶네요. 


3일사용해서 효과를 안다는건 무리데쓰....


내일 사진찍어서 수정해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