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당,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여러분 혹시 Olive 채널의 마트당 보신적 있으세요?

제가 요새 진짜 재밌게 보는게 노오븐 디저트랑 올리브쇼2014(마트당)인데,

(개편되면서 올리브쇼 2014 사이드프로그램으로 들어감)



아...진짜 좋아했는데

그래도 올리브쇼 안에서 마트당이름이 계속되고 있으니 뭐...ㅋㅋㅋ


 앞으로는 마트당이라는 이름으로

마트당추천제품+올리브쇼 추천제품을 먹고 후기를 남기려고해요.





원래는 마스터셰프코리아 준우승자 박준우랑 광희랑 둘이만 진행했는데


요새는 셰프들이랑 같이해서 더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올리브쇼 애청자가 됨

박준우/광희 캐미...짜장임 ㅜㅜ



오늘은 올리브쇼 2014 3회에서 셰프들과 준우/광희/은희언니의 입맛을 사로잡은

부대찌개를 시식할겁니다. 하하하 



이중에서도 제가 먹어볼 부대찌개는 다름아닌 1위겠지여...


의정부식 부대찌개 제가 사보겠습니다.



부대찌개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냥 사기엔 비싸니까...세일하는 걸로 사보았습니다.



3620원!!!!!!!!!!!!!!!!




아이 신나






뒷면까지 확인하는 당신은 센스쟁이 


일단 냄비에 넣으라는대로 물넣고 끓입니다.

그리고  이거 빼고 다 넣음




맛을 봐보면



※더러움 주의


헐.....






벌써 부대찌개맛....헐....맛있어




또 끓으니까 이제 이거넣고




부대찌개 ....완성!







집에 있는 청양고추와 팽이버섯 그리고 치즈를 빼놓을 수 없지요








부대찌개...진짜완성

두근

두근 

어떤

맛일까??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맛평가


놀부부대찌개 안갈래요

원래 가격이 얼마라구여? 

부대찌개...가 먹고싶다면 앞으로는 이걸로...

친구들이랑 놀러갈때도 이걸로...

+소주하면 진짜 요리의 완성


ㅜㅜ 포스팅하니까 또 먹고싶네요

올리브쇼 2014 광고협찬이 아닌 트루였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