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4기 발대식 후기



안녕하세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4기로 활동하게된 박민희입니다.

지난 1월 00일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발대식이 이루어졌습니다.


원래 지난기수까지만 해도 오전부터 진행했었는데, 이번에는 오후 1시부터 진행이 되었어요.

회의실 가운데 자리한 현대약품 제품들!!!

저 중에 제가 마케팅 할 제품이 있는 거겠죠!



여느 발대식과 똑같이 앞으로의 활동계획에 대하여 들었습니다.

아직 조발표도 전이고, 다들 처음이라 서먹서먹....

후크바이럴 대표님의 마케팅강의도 들었습니다.

역시 현직에 계시는 분이라서 대학생들과는 다른 시선으로 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야하는지

어떤 광고가 있는지, 바이럴 할 때 주의할 점에 대하여 이야기 해주셨어요.



너무 열심히 들었던 탓일까요...넘나 피곤했었는데...

맛있는 간식이 이렇게나 많이!!!

간식먹고 힘을 낼 수 있었답니다.



미션 품목이 소개되었어요.

저희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6인이 앞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할 제품은

미에로화이바, 케라네일, 시노카 

이 3가지 제품이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케라네일팀에 당첨!!

손톱위의 자신감 케라네일

아직 제품이 판매전이라서 뭔가 감이 안잡히고..어렵긴 하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





발대식 끝나고 간 중식당에서 조원들과.jpg


저는 조장이 되었고

조의 이름은 캐라, 내일!

이 되었읍니다...


조이름이 참 멋진것 같죠?ㅋㅋㅋㅋ




발대식이 끝나고 피곤함과 굶주림으로 가득찬 저희들을 

중식당으로 데려가 주셨어요.

맛있는 탕수육과 짬뽕을 먹었답니다!!



앞으로 영상 콘텐츠로 현대약품을 마케팅할 16인! 모두 화이팅입니다. :)

열심히 하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