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대학생마케터-1차영상기획안발표




안녕하세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4기 박민희입니다.

항상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의 발표장소는

신논현역 3번출구 근처에 있는 현대약품 본사입니다.




지각하지 말라고 엄포아닌 엄포(?)를 놓으신 팀장님 말씀에

14기 모두 지각없이 1차 기획안 발표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것을 준비했지만, 플랜B가 없었기에 초조해하던 조원들을 다독이며 찰칵.jpg



첫 영상기획안 발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첫 발표의 포문을 연 미에로1팀

인스타그램 형식을 들고온 미에로2팀

재밌는 내용으로 기대되는 시노카팀





새로운 아이디어와 잘만든 PPT를 가지고 차분하게 발표한 우리의 케라네일팀

(((우리팀))))


다들 첫 기획안 발표인데도 불구하고 발표를 잘했어요!


개인적으로 저희 조의 ppt가 가장 best가 아니였나...생각해봅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아직 학생들의 기획발표는 완벽할 수 없는 법!

현대약품대학생마케터는 실무진분들의 피드백을 바로바로 들을 수 있다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이것은 이런 점이 부족하고 저런 점이 부족하다는 피드백시간

저희조 영상기획안 피드백 뿐만아니라 다른조 기획안들의 피드백을 들으면서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영상특강은 후크바이럴 강래윤PD님께서 해주셨는데요.

카메라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이해하기 쉽고 편하게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안정된 영상을 찍는 방법, ISO,셔터스피드조절, 조명활용하기, 녹음기활용하기(핸드폰무방)

프리미어에서 색보정하기 등등 많은 것을 단시간안에 배웠습니다.






특히 창조적업무의 진행과정은 데드라인 직전에 이루어진다.

정말 완전 공감ㅋㅋㅋㅋ

 (제가 늘 그래서 그런 것은 아닙니다)


배운 것을 토대로 멋진 1차영상을 만들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그리고 1차 기획발표가 마무리 된 후 신논현역 근처에 위치한 코다차야에서 진행된 자체 뒷풀이

모임을 주도해준 시노카, 용환이 덕분에 14기 끼리도 많이 친해졌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