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대학생마케터-2차기획회의




1차 바이럴 발표를 마치고...

샘솟은 엄청난 결의!!!!!!!!!!!


영호의 강추 식당에서 먼저 식사를 한 후에...



백만뷰를 달성해보자고 눈을 밝히며 저희는 바로 회의모드로 돌입했습니다.




바이럴이냐 타겟이냐 

그리고 어떻게 자연스러운 PPL을 할것이냐


저희 조원 모두가 20대다보니까....3040관심사를 딱 캐치하기 어려웠고...

육아/직장생활같은 주제들은 바이럴 수가 적을 것으로 우려되었고...

그렇다고 바이럴이 잘 될만한 영상은 타겟층이 10대후반에서 20대초반으로 내려가고...




정말....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흔적....jpg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왔고...

회의해서 발전시키다가 원점으로 돌아가길 몇번이고 반복했네요.

아이건 진짜 좋은데 어떻게 바이럴을 할 방법이 없을 것 같아서... 후보에서 삭제한 아이디어들도 많았습니다ㅜ_ㅜ


그렇게 밤11시가 다되어서야 절충안을 완성해내며 회의를 마칠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된 2번째 기획회의

스타벅스 충정로역점에서 이루어졌는데요.



1차때 회의를 많이해서 그런지 그래도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결국 저희의 2차영상 기획 아이템은

'철없는 남편의 몰래카메라'


벌써부터 바이럴이 잘 될 것 같은 느낌이예요! 

후후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