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대학생마케터-2차영상기획안발표(feat. 긴급추가회의)



안녕하세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4기 박민희입니다.

드이어 2차 영상 기획안발표날이 왔습니다.


이번에는 발표를 맞게 되어서 더욱 더 떨렸는데요!

야심차게 준비한 14기들의 영상기획안 발표현장은 어땠을까요?




(원래는 가위바위보를 해서 순서를 정했었지만...사정상...제일 뒤로 밀려나게 되었다는 슬픈 진실...또르르...)





먼저 미에로화이바 1팀은 라벨지이벤트라는 컨셉이 주력 기획안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이 아이템이 제일 기대되었습니다. 

실제로 미에로화이바에 라벨지가 들어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해보네요.


2번째 발표는 미에로화이바 2팀!




1차에 이어 바이럴에 최적화된 연애 포맷을 가지고 왔는데요.(부럽)

 연애와 다이어트라는 소재를 `하프앤하프` 이중분할 형식으로 표현한다고해요! 

팀장님으로부터 기획한대로 영상을 만들어보라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유일한 조였습니다.


다음은 코감기약 시노카팀

저희 케라네일과 마찬가지로 시노카팀도 의약품이라 제약적인 부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짧은 상황 상황속에서 공감과 웃음을 유도하는 B급영상을 만들어내겠다는 야심찬 기획안이였습니다.

잘 만들어지면 유머페이지에 제보가 잘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저희 케라네일팀



저희는 이번에 바이럴과 타겟공략, 적절한 PPL 사이에서 고민을 굉장히 많이했었고

나온 많은 아이디어 중에 바이럴을 놓을 수가 없어 철없는 남편의 몰래카메라 형식을 선택!

조회수 100만을 꿈꾸며 발표하였으나 

KILL 당했습니다....


(BGM-꾸쥬워마이걸)

....bye- 기억할게- 너란 퀴벌....




발표가 끝나고 회식이 있었지만....우울우울한 마음을 가지고 먹는 삼겹살이 뭐...

맛있었씁니당...ㅋㅋㅋㅋㅋ (삼겹살 is 언제든...♥)


삼겹살로 기분전환을 한 저희 조는 근처의 카페베네로 향했는데요

ㅋㅋㅋㅋ시노카와 함께 회의를 시작해서 외롭지 않았으나...

10시가 되자 떠나는 그들.... 



그리고 저희는 추가아이디어를 무려 4안까지 내놓고

새벽 2시 30분에 강남에서 헤어지게 됩니다....


토요일 오전에 3안 '가장 아름다운 손, 어머니의 손' 아이템을 컨펌받고

예약했던 방을 스터디룸으로...사용하여 기획안을 더 충실히 보완했읍니당



비도 오고 우중중한 날씨를 치킨과 피자로 해결....!


이제 촬영만이 남았네요!!!

뭔가 벌써부터 험난합니다 ㅜ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