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대학생서포터즈2기 01#발대식 후기



안녕하세요 쿠첸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박민희입니다.

두근두근 했던 서류도 통과하고 면접까지 합격해서 

드디어 발대식날이 왔어요.


 문자보고 바로 든 생각은 

면접때 목걸이 이름표를 맡겨놓고 오길 잘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침일찍부터 하지 않아서 넘나 좋다...♥




발대식은 면접때와 마찬가지로 리홈쿠첸본사에서 이루어졌는데요



옛날에는 삼성동이 참 멀게 느껴졌었는데 이제는 아무렇지도 않네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입장




면접은 4층 발대식은 2층!

기다려도 내려오지 않는 엘레베이터...덕분에 계단을 이용했었죠.



조금 늦은 덕분에 앉은 자리는 발대식 현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자리였어요.

LUCKY

저기 활동가이드 뒤에 간식이 놓여져있었는데....간식은 열심히 먹느라...사진이 없네요...하하하...


보시는 주황색 활동가이드는 1기분들이 제작한 거라고 해요. 

(넘나 귀엽)

활동가이드를 받고나니까 비로소 진짜 쿠첸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하는구나하고 실감이 났어요.

자원봉사부터 공장견학 그리고 1기때와는 또 다르게 진행되는 부분이 있다고해서 조금 더 두근거렸어요.



드이어 등장하신 대/표/님

사진에 담기지 않는 우월함이 느껴지시나요...?

대표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젊은 세대와 공감하려고 하시는 모습이 넘나 보기 좋았습니다.

(원래도 젊어보이시지만..히히힛)



드디어 시작된 발대식

쿠첸 소개와 더불어 그동안의 발자취 아직 공개되지 않은 CF도 보고 

앞으로 진행될 저희들의 활동계획브리핑과 조발표를 마지막으로 

속전속결 발대식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마도 저녁시간이 다가와서겠죠?)



앞으로 서포터즈활동을 함께할 2기들의 화이팅 넘치는 모습.jpg

 (이때만해도 조원들이 누군지도 잘 몰랐어요...사실)




발대식이 끝나고 쿠첸 본사 근처에 있는 대장금에서 회식을 했는데요. 

갈비탕과 치즈야채전(빈대떡?)그리고 투명한 저 이슬로 

조원들과 친해졌네요ㅋㅋㅋㅋ


이미 예상은 했지만 제가 최고연장자인듯 해요...(충격아닌 충격)

그간 해온 서포터즈활동을 보면, 중반부터 힘들어서 활동을 잘 안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언니로서 누나로서 잘 이끌어서 끝까지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게 해야하는데 걱정이네요!

서포터즈 서류를 쓸 때 그 마음으로, 서포터즈로서 예비 마케터로서 

아쉬움이 남지 않는 활동으로 마무리하고싶어요:)





화질구지지만...마지막은 꿋꿋이 찍은 인증샷이 제맛이져...!

이 마음 이 열정 그대로 진짜진짜 화이팅!!!


참 저희조의 이름은 막내의 작명센스로 쿠주부(쿠첸, 주방을 부탁해!)로 결정이 되었답니다.

앞으로 쿠주부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