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대학생서포터즈2기 05# 오프라인 마케팅 모니터링(feat.중기오빠)


안녕하세요, 여러분!

그 소식 들으셨어요?

우리...중기오빠....쿠첸모델됐다는 소식!!!!

(넘나 좋은것)



아....좋네요......


촬영현장 사진은...더좋아요...

(못보신 분들을 위해 준비)


어쩜어쩜.....빛이 나네요....

쿠첸에서도.....모델에서도.....

빛과 빛의 만남은 언제나 옳은 것 같아요!

왜인지 저 밥솥에다가 밥을 하면 

더 프레시하고 찰진 고슬고슬한 밥이 나올 것만 같네요....♡


ANYWAY


새로운 광고모델 '송중기'씨의 마케팅이 잘 이루어지고있는지


오늘은 오프라인 마케팅 모니터링 활동을 위해 

동네 홈플러스 <가좌홈플러스>에 방문해봤습니다.



중기오빠.....대세는 대세인가봐요

가는 길에 베스킨에도 KT대리점에도....탑텐에도 ...모두 중기오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쿠첸광고할때 모습이 제일 설레는 것 같아요!!!




홈플러스에 들어서니....5월이지만 벌써부터 선풍기와 에어컨이 가득했습니다.

진짜 덥긴 더워요....올해는 여름이 길다던데....진짜 더울거라는데

벌써부터 두려워지네요 ㅜㅜㅜ


전자제품매장쪽으로 향하니 바로 보이는 중기오빠의 모습



여기 이렇게 작게 포스터만 있는건가.... 

아쉬워하며 뒤로 돌았더니



이렇게 입간판이 딱!!!!!


좋은 건 한번 더...♡



옆에 전 모델이었던 장동건....(님이라고해야할것같아요)

두 모델다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선택을 못하겠어요.

쿠첸은 광고모델을 넘나 잘 뽑는 것 같아요....★


쿠첸과 산다는 카피라이팅이 참 좋은 것 같아요~


혹시 못보신 분들을 위해 쿠첸광고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한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사람은 없다는 

쿠첸광고영상 속 중기오빠의 모습

꼭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