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대학생서포터즈2기 04# 쿠첸 UCC제작+ 생활 속의 쿠첸 미션



사/전/모/임


오늘은 UCC제작을 위해 쿠주부가 종로에 모였습니다.

ㅋㅋㅋ

만나자마자 치킨을 먹구....너무 목이 말라서 맥주를 마셨읍니다...

(회의를 해야했기에 아주아주 쬐끔...)



맛있겠죠?

다시봐도 먹고싶은 오빠닭.....♡


치킨집에서부터 어떤 영상을 만들 지 열띈 토론을 했는데

결국 장소를 옮겨서 근처 스타벅스에서 회의를 시작했어요.

(제가 쐈어욥>_<)


인증샷.jpg


생각보다 역할 분담이 잘되가지구, 대본까지 90프로 완성!!!!

어떤 영상이 만들어질지....!!!!

(제가 촬영하고 편집해야할테지만요.....)

넘나 기대가 됩니다~~~~~~





촬/영/날


오늘은 쿠주부가 UCC 본격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다들...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한꺼번에 모이지는 못했지만

먼저 모인 사람들끼리 촬영을 시작했어요!

(사실 유미빼고 다지각......)


명직이 기다리다가 휘핑크림 다 녹겠네.jpg


ㅋㅋㅋㅋㅋ

대본이 너무 완벽해서 인지

촬영은 아주아주 빠르게 진행되었읍니다.


몰카....jpg


편집은 과연 어떨지!!!!

연기해준 유미, 명직이, 연주 그리고 (PPT제작을 위해 수고해줄 )민아까지

모두 수고했어!!!!!!!



+

[생활 속의 미션]


#촬영하러간집에서본쿠첸밥솥

#이제는바뀐리홈쿠첸 #빨간쿠첸 #정겨움



#잡지에서우연히본쿠첸밥솥

#간지 #언제나멋진동건느님 #쿠첸탑 #TO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