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대학생서포터즈2기 02#제품스터디하기-인덕션 전기레인지 (CIR-IH300RGL)



안녕하세요! 쿠첸 대학생서포터즈 2기 박민희입니다.


쿠첸서포터즈에게 주어진 미션 제품스터디하기! 

그중에서 제가 선택한 제품은 요즘 대세 인덕션 전기레인지인데요, 바로 CIR-IH300RGL제품입니다.



제가 제품스터디하러 간 곳은 요즘 엄마들의 it place, 바로 판교 현대백화점이었습니다.



전기레인지 구경하기 전에 보였던 밥솥들!!!

하지마 쿠쿠보다 매장이 작아서 뭔가 조금 안타까웠어요 ㅜㅜㅜ



그럼 전기레인지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아무래도 전기레인지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 청소가 아닐까요?

가스레인지를 사용할 때는 국물이 넘쳐흐르면 청소하기가 굉장히 귀찮았는데

행주로 쓰윽 닦으면 되니 위생상 더욱 청결한 느낌

가스레인지에서 나오는 일산화탄소...폐가스마실일도 없구요~



판매사원분이 인사하시면서 오시는데 조금 어색했지만

홍보책자를 보는척 했어요 ㅋㅋㅋㅋ

(홍보책자가 있어서 제품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판매사원분께서 이야기 해주시길 쿠첸 전기레인지가 일등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또 이 제품은 음성시스템과 스마트 다이렉트 터치가 적용되가지고 전보다 더 간편해졌다고하더라구요~




팬/가열/우림모드로 요리방식마다 다르게 적용가능하고

이 냄비가 인덕션용인지 잘 모르겠을 때 스마트센서가 스마트하게 알려준다고해요!!!



하지만 가격대가 할인을 해주신다고해도 가스레인지에 비해 부담스러운건 사실,,,,ㅜㅜㅜㅜ


거기에 전기세걱정까지 ㅜㅜㅜ


어머니께 가스레인지 말고 전기레인지로 바꾸자고 했을때 

가장 큰 걱정이 전기세였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전기세도 많이 걱정을 안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스레인지보다 빠른 열전달과 열효율로 라면물도 더 빨리 끓일 수 있다고해요!





일단은 더 알아본다며 다른 전기레인지 회사들을 구경한 결과....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쿠첸이 가장 마음에 들었으나 독자적인 특별한 기능이 없어서

가격적 측면에서 매리트가 많이 없는 것 같아요ㅜㅜㅜ



이상으로 이번 미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