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대학생서포터즈2기 06# 마케팅실무강의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쿠첸서포터즈 2기 박민희입니다~


시험이 끝나고 설렜던 쿠첸 활동도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이제...제일기획 견학과 발표만 남았다니...아쉬워요 ㅜㅜㅜ



오늘은 지난 6월 29일 쿠첸에서 준비해주신 마케팅강의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합니다~





강의는 안국역 근처 안국빌딩 13층에서 진행되었어요~





왜 갑자기 쿠첸본사가 있는 삼성이 아닌 안국역으로 쿠첸서포터즈들이 모였을까요?








바로 쿠첸과 함께 저희를 도와주셨던 담당자님들이 계신 스틱인터랙티브가 안국빌딩 13층에 위치해있기때문!


(저는 쿠첸본사가 있는 삼성역보다 안국역이 가까워서 좋았어요....힛)


저는 4시 5분전에 도착했답니당~









뜨든! 쿠첸서포터즈를 반겨주는 문구~


회의실로 입장






오늘도 역시나 서포터즈를 반겨주는(?) 깨알 간식들과 음료수!!


ㅜㅜㅜㅜ 헛개수 넘 좋아요~


옆에 민아는 쿠쿠다스를 참 좋아하던뎈ㅋㅋㅋㅋㅋ



간식을 먹고 잠시후에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강의는 스틱인터렉티브 대표님께서 해주셨습니다



관심


관심을 끌었다면 첫번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목표는 달성한 것이다


(비락식혜는 김보성을 모델로 기용 후 매출이 15배가 상승했다고....)


또 광고는 안팔리는 제품도 팔리게 할 수 있다며 광고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나이키의 바이럴마케팅영상도 시청하고







디지털마케팅의 시대에서 어떤 마케팅전략을 취해야하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사실, 쿠첸서포터즈에 마케팅 전공이 많지 않다보니까 

전반적인 강의는 마케팅에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사항들로만 이루어졌어요

그래서 강의는 이해하기 쉬웠습니당!!!



하지만 실무강의라고해서 여타의 강의와는 다를 거라고 굉장히 기대했었는데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ㅜㅜㅜㅜㅜ

한시간도 채 안되는 강의시간도 아쉬웠구요....



그래도 전공과 다른 분야를 짧게나마 경험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다음 제일기획 탐방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 Recent posts